0.view Instagram

0.view
문화적 관용과 상생, 그 모든 것의 시작은 우리의 상상력에서...
23 photos
3797 following
1980 followers
[Made In Busan "FOR SUMMER" 후기사진] 저번주 토요일 경성대 REVEL에서 열렸던 Made In Busan “FOR SUMMER” 사진입니다. 이번 여름을 어떻게 멋지게 보낼 것인지 다같이 상상하며 계획했던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다음번 모임에는 상상을 현실로 옮기는 시간을 가질 계획입니다. 모임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 . .
98 people like this
Made In Busan Vol.3 FOR SUMMER 이번 M.I.B.3에는 부산을 기반으로 서브컬처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도메스틱 브랜드 "THRMOST"사의 머그컵이 사은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일 이 자리에 어떤 사람들이 모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내일 티켓팅은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이며, 그 이후에 참가자는 더이상 받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Place : 경성대 REVEL Date : 2/27 SAT Time : PM6~ Price : 10,000 . . . . .
87 people like this
Made In Busan Vol.3 FOR SUMMER 처음 만나는 멋진 사람들과 함께 이번 여름을 계획하는 것 이번 M.I.B.3의 핵심적인 주제입니다. 누구나 여름이 다가올 때쯤이면 한번 씩 떠올릴만한 주제이지만, M.I.B.3에서는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도 함께 계획해야 한다는 점이 들어있습니다. 간단한 주제이긴 하지만 어쩌면 도전적인 주제라고 볼 수 있죠. 그런 점에서 이번 M.I.B.3의 기획 역시 저희에게도 도전적인 기획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누구나 직업에 상관없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정하고 행사의 전체적인 틀은 만들어놓되, 그 안의 내용물은 참여자들에게 맡기기로 했습니다. 제각각 개성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하나의 목표를 만들어나간다면 그 과정 속에서 당연히 재밌는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요? ------------------------------ Place : 경성대 REVEL Date : 2/27 SAT Time : PM6~ Price : 10,000 . . . . .
81 people like this
'FOR SUMMER' Made In Busan(이하 M.I.B)은 부산의 문화적 움직임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문화적 확장과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어 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년 M.I.B.2에서는 저희의 예상대로 각 분야에서 재밌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모였고, 어쩌면 이런 활기찬 사람들이 내뿜는 에너지를 적절히 융합시킨다면 우리의 삶은 더욱 재밌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M.I.B.3은 참여자 모두가 상상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고, 결과를 현실로 옮길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때문에 오랜 기획과정을 걸쳤고, 조금 더 발전된 M.I.B가 탄생했다는 점에서 0.VIEW 모두가 동의했습니다. 'FOR SUMMER ' 이번 M.I.B.3은 참가자들이 다함께 만들어가는 ‘부산의 여름을 위한’ 모임입니다. 이전의 방식은 일부 따라가되, 보다 현실적인 목표치와 서로 즐겁게 머리를 맞댈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창작의 고통, 수많은 번뇌, 그 속에서 다져지는 전우애까지. 올해 부산의 여름을 향한 설렘과 기대를 미리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Place : 경성대 REVEL Date : 2/27 SAT Time : PM6~ Price : 10,000
72 people like this